수료생경력개발

국제표준&인증소식

국제표준&인증소식

와이즈와이어즈, 국제표준 정보보안 ISO27001 인증 획득

2014.04.28

본문

“실질적인 내재화 실현으로 높은 수준의 보안을 제공할 것”


[보안뉴스 김경애] 와이즈와이어즈(신성우 대표)는 지난 17일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정보보호 관리체계 국제규격인 ISO 27001 인증을 한국품질보증원(KQA)으로부터 획득했다고 22일 밝혔다.

iso27001.jpg

▲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정보보호 관리체계 국제규격인 ISO 27001 인증심사를 맡은 한국품질보증원 송준일 부원장(왼쪽)과 ISO 27001 인증을 획득한 와이즈와이어즈 신성우 대표(오른쪽)가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ISO 27001 인증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국제표준으로써 정보보호 경영체계 수립 및 운영, 정보보호대책 등 11개 관리영역 133개 통제 항목의 적정성에 대한 검증요건을 모두 통과해야 하는 정보보호 분야에서 권위 있는 국제 인증이다.


전자, 통신, 금융, 공공기관, IT 서비스, 전자 상거래, 자동차, 국방, 원자력 등 분야에서 소프트웨어 테스트를 서비스하는 와이즈와이어즈는 세계 수준의 테스트 서비스를 고객이 원할 때 보안에 대한 걱정 없이 제공하는 것을 핵심가치로 삼고 있다.


특히 이번에 취득한 ISO 27001 인증획득과 관련해 와이즈와이어즈는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정보보안에 대한 가치 제공을 실현하기 위해 인증과정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와이즈와이어즈 신성우 대표는 “이번 보안 인증획득뿐만 아니라 실질적인 내재화를 실현함으로써 고객이 인지할 수 있는 높은 수준의 보안을 제공하겠다”고 인증획득 소감을 말했다.

[김경애 기자(boan3@boannews.com)]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