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환신청
신청시에 다음 서류를 제출해 주십시오.
1.심사신청서, 설문서
2.현재 인증기관 발행 인증서 사본
3.매뉴얼(조직도, 각부서와 주요 프로세스상호 관계표(매트릭스) 포함) 및 절차서
4.심사보고서(최근의 인증심사 또는 갱신심사 보고서 및 사후관리심사 보고서, 시정조치계획서 및 시정조치완료 보고서 포함)의 사본
5. 내부심사 및 경영자 검토보고서 사본
6. 불만접수 기록(처리 기록 포함)
※ 기관전환시 필수 제출자료 목록 ;
다운로드
●전환심사 실시
1.문서심사
문서심사는 신청서 제출시에 제공받은 자료를 기초로 하여 KQA 사무소에서 무료로 실시합니다. 다만, 문서심사에서 불합격된 경우에는, 최초심사로 실시합니다.
2.현장방문
문서검토를 통해 추가검토가 필요한 사항(예를 들어, 미해결된 중부적합이 있는 경우)이 확인되면, 인증 유효성 확인을 위해 전환을 신청한 조직에 대한 사전 전환 방문이 수행되어야 한다. 사전 전환방문은 심사에 해당하지 않는다.
단독으로 실시되며, 방문심사에서 합격된 경우, 이전 인증기관이 설정한 사후관리심사 또는 갱신심사 시기를 승계하여, 사후관리 또는 갱신심사를 실시하게 됩니다. 현장방문은 0.5M/D 이상으로 실시한다.
●인정판정회의
문서심사, 현장심사 결과를 기초로하여 인증결정기능이 인증의 가부를 판정합니다. 인증결정 기능이 인증불가 결정한 경우 일부재심사 또는 전면 재심사를 실시 할수 있습니다.
●인증서발행
새로운 KQA의 인증서가 발행됩니다.